요리

[스크랩] [앵그리버드 주먹밥] 싸워서 이겨야만 먹을수 있는 도시락?? 깜찍한 앵그리버드 주먹밥/캐릭터 도시락

레드포드 안 2012. 1. 11. 07:07
728x90

안녕하세요~~좋은 아침~~당당한 그녀인사드려요~~

오늘 벌써 수요일이에요!!!

시간은 계속 계속 흘러가는데~~저는 맨날 똑같은 생활중...ㅜ_ㅜ

빨리 설날도 끝나고 이번달이 좀 지나야 먼가 할수 있을거 같네요~~

 

오늘은 기분 좋은 레시피를 올려보아요~~

요즘 스마트폰에 다들 앵그리버드 하나씩 깔려있을거 같은데용~

저도 오리지널 버전이랑 앵그리버드 시즌 이렇게 두가지가 깔려있네여~ㅋㅋ

아이패드에는 리오가 깔려있고~~

한참 밤낮 없이 쓩~~~~~하고 새를 날렸었는데

요즘은 그 열기가 살짝 식은듯~ㅋㅋㅋ

그래도 한번씩 할때마다 아주 잼나지용~ㅋㅋ

 

오늘은 이 앵그리버드를 주먹밥으로 맹글어 봤어요!!!

늘 만들까 말까 눈독들이고 있었어요!!

요 녀석들을 우찌 함 맹글어 봐야겠는데~~~어떻게 색을 낼까~~

어떻게 눈코입을 꾸밀까~~

그러다가 지난 주말에 맘 잡고 맹글어서 앵그리 버드 도시락을 만들었답니당!!!

조금만 신경쓰고 노력하면 아주 귀여운 주먹밥~도시락이 완성이 되용~~호호호~~

 바로 시작해봅니당!!

 

캐릭터 주먹밥/케릭터 도시락   앵그리버드와 싸워서 이기면 먹을수 있어요~ㅋ

앵그리버드 주먹밥 도시락

 

 어떤가용??? 닮았나용??ㅋㅋㅋ

 

앵그리버드와 한판 하실래용??ㅋㅋ

 

 

재료 : 밥, 케첩, 카레가루,김, 김치,참치, 마요네즈, 치즈, 크림치즈, 당근,

 

 

 

 

먼저 빨간새를 만들 밥을 볶아줘요~

밥에 케첩을 넣고 소금으로 간을해서 살살 볶아주세요~~~

 

 

 

 

 

 

아주 빨갛게는 아니지만 붉은톤이 나는 밥이 되었어요~~

그릇에 담아놓아요~

 

 

 

 

 

 

다음은 노란새와 폭탁새를 만들 밥을 볶아줘요~~

카레가루를 넣고 소금으로 간을 하고 볶아주세요~~

 

 

 

 

 

 

노랗게 물든 밥~~노란새와 폭탄새를 만들 밥 완성입니당~~그래서 2개 분량이에용~~

 

 

 

 

 

 

주먹밥 속을 채워줄 김치+참치볶음이에요~~

가장 간단하고 맛있는 속재료~~~달달 볶아주세용~~~~

 

 

 

 

 

 

사진은 없는데 빨간 그릇에 보이듯이 참치와 마요네즈를 섞어서 속재료 하나더 만들었어요~~

이렇게 두가지 밥과 두가지 속재료 완성입니당!!!

이제 본격적으로 주먹밥 만들기 시작해볼께요~~

 

 

 

 

 

 

빨간 새를 만들기 위해 케첩 볶음밥에 참치마요네즈를 넣고 동그랗게 둥글려주세요~~

 

 

 

 

 

 

촘촘하게 잘 맹글었으면 그릇에 살포시 담아놓아요~~

 

 

 

 

 

 

노란새를 만들기 위해 카레볶음밥에 참치김치볶음을 넣고 동그랗게 만든다금

손으로 살살 만져서 삼각김밥모양으로 만들어 주세요~~

 

 

 

 

 

 

요렇게 삼각형 만들기~~~

너무 세게 삼각형 모양을 잡으면 속이 터집니당~~조심해서 만드세용~ㅋ

 

 

 

 

 

 

나머지 폭탄새도 카레볶음밥으로 만들었어요~

속을 넣고 둥그랗게 만들어주세요~~

 

 

 

 

 

 

그런다음 김을 한장 놓고 그 위에 둥굴린 밥을 올리고~~~김을 말아주세요~~

김이 크니까 적당히 잘라내주시구여~~

 

 

 

 

 

 

그런다음 랩으로 팽팽하게 잘 싸주세요~~~

이렇게 만들어서 잠시 두세요~

 

 

 

 

 

 

김이 밥에 잘 붙도록 잠시 두셔야되여~안그러면 김이 떨어져용~~ㅋ

 

 

 

 

 

 

짠~~이렇게 앵그리버드 삼총사 모양이 완성이 되었어요~~

이 다음은 작업이 신중하여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치즈와 하얀 크림치즈로 눈와 부리등을 만들고 김을 잘라 깃털~

당근을 잘라 깃털과 눈썹등 색상에 맞추어 만들어서 모양을 내시면 되요~~

 

 

 

 

 

 

당근과 김으로 깃털을~크림치즈로 눈~~그냥 일반 치즈는 부리를 만들어서

빨간새 완성입니당!!헤헤~~너무 귀엽죠?????

 

 

 

 

 

 

다음은 노란새에요~~~~

깃털은 김으로~눈썹은 당근~~눈은 크림치즈~입은 치즈로~~

앵그리버드 사진 다운받아서 보면서 맹글었답니당~~ㅋㅋㅋ

 

 

 

 

 

 

폭탄새에요~~~~

당근으로 눈썹과 깃털~~크림치즈로 눈~치즈로 부리~~~

이렇게 깔끔하게 완성된 폭탄새에용~~헤헤헤~~~어때요??귀엽지 않아요???

 

 

 

 

 

 

한자리에 모아 놓으니 새들이 날라와서 저를 공격할것 같아용~~호호호호~~

만들어 놓고 어찌나 흐믓하던지!!! 너무 기분좋아지는 주먹밥이에용~~

 

 

 

 

 

 

 

 

 

 

도시락에 살포시 담아보아여~~

행여 부리라도 다칠까 조심조심~~ㅋㅋㅋ

 

 

 

 

 

 

 

이건 저번에 집앞에서 돈까스 포장해와서 먹었던 도시락을 재활용했어요~

아주 유용하게 활용되더라구요~~~~^^

빨간새와 폭탄새는 한곳에 담아주었어용~~^^

 

 

 

 

 

 

 

 

 

후다닥 마늘쫑과 어묵을 볶아내고요~~

돈까스 포장할때 주고 싸주는 옥수수 캔도 담아주었어요~~

 

 

 

 

 

 

집에 있는 귤도 잘라서 담아주면 도시락 준비 끝!!!!

 

 

 

 

 

 

짜잔~~이렇게 완성된 앵그리버드 주먹밥 도시락이에요!!!

어때요??밥 먹기 전부터 빵 터지겠지요??ㅋㅋ

근데 은근 겁날꺼에요~~새들이 날라오면 어떻해요~~

새들과 맞짱(?)떠서 이기면 먹을수 있어요~~헤헤헤~~~

 

 

 

 

 

 

이번에도 김치는 따로 포장해주시구요~~~~뚜껑 조심히 덮어서 완성입니당!!!!

받는 사람 뚜겅열면 빵 터질까요??ㅋㅋ 

 

다음에는 다른 캐릭터를 맹글어 볼라구용~~

가장 쉬운 세마리이구요~~다른 캐릭터도 곰곰히 연구해 봐야겠어요~

이것 말고도 여러가지 캐릭들~~만들다 보니 너무 잼나는거에요~

만들고나서 빵 터지는 즐거움~~완성한것에 대한 만족~~아웅~~잼나용~~헤헤~~

조카들에게 카톡으로 사진보냈더니 자기들도 해 달라고 아우성입니당~ㅋㅋ

아아둘도 앵그리버드 워낙에 좋아하니까여~~

다음엔 조카들을 위한 캐릭터 도시락을 만들어 봐야겠어용*^^*

 

어렵지 않아요~~조금만 세심하게 만들면 되용~

수전증 없으면 다 만들수 있어요~~헤헤헤~~

다음에도 이쁜 캐릭터도시락 만들어 볼께용~~~

기대해 주세용~*^^*

 

제 도시락보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용~~~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합니다~

 추천 한방 꾹~☆ , 구독+ 꾹~~★눌러주세요~ 福 만땅 받으실꺼에요*^^*

출처 : ☆빵 굽는 그녀 ★ 요리하는 그녀☆
글쓴이 : 당당한 그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