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제2회 칠갑산 세계조롱박축제(2)

레드포드 안 2012. 8. 20. 14:54
728x90

   호박에 줄그으면 수박되나요?

   그런데 호박에 글씨새겨놓으니 예술품이 됐네요.ㅎ   즐감하세요^^

  글씨가 좀 징그럽게 느껴지기도.ㅎ

  모양이 도토리깍정이 모자를 쓰고있는듯..

   어서오세유~~~~

    못난 호박녀 삼총사.ㅎ

잘난 호박남 형제.ㅎ

   내도 사랑해~~~

  정말로 사랑한다니께. 내맘 못믿는겨? 호박같은 순정을.ㅎㅎㅎ

   김태희만 미녀냐? 울마늘도 미녀다.ㅎ

 

  야안돼 안돼 !  찍지말라니께.ㅎ 호박말이여~~

 

   노오란 멜론이 주렁주렁 달린것 같아요..먹고 시퍼라~~~

    참말로 !    별난놈 많아요. 생기긴 꼭 호박같이생겼는디..

  칠갑산정상을 바라보며 호박터널을 몇번 왔다갔다했드만 배도고파옵니다

 

  누가저리도  수박을많이 매달아놨디야..ㅎ

 

 

   집에 고3학생 있거들랑 언능가서 "수능대박" 이라고쓴 호박하나 따와유~ 누가아남유~ 수능점수잘나올지..ㅎ

  김장철은 아직멀었는데 누가이리도많이 총각무를  매달아놨대유~~~~

  그놈참 쓸만하네.ㅎ

  이게뭔지 아시남유?  이름하여 "여주"라고하네유~~

  야는 이삼복더위에 군전투복을 입고있네요

  천장에 하얗게 달린것이 표주박이지유. 저기다가 동동주한잔떠서 마시면 카! ~~ 술맛 난다니께유~

 

     금 나와라 와라 뚝딱. 도깨비 방망이박이여유~~ 

 

 

    아! 글씨 요넘이 UFO박이라네유. 닮긴닮았나유?

 

     요넘은 긴~큰박이라네요. 텔레비젼 연속극에나왔던  카타르박이 아니구요.ㅎㅎㅎ

 

   밖에 신발보이는사람은 MBC방송국에서 취채나와 인터뷰하고있는중이네요. 내는안에서 사진찍고.ㅎ

 

   요넘들은 보름달 조롱박이라네요. 손잡이부분 뒤가 볼록하네요

   여기달린 둥근박들은 황제 다이어트실패로 그물사이로 옆구리살이 삐져나오네요.ㅎ

   야는 동이박입니다. 속살이 국수가닥처럼나오는 식용박이지요

   방송국에서나온 취재팀도  촬영을끝내고 내려오네요

   구경도 잘했고 배도출출한데 식용박으로만든 요리를맛보고가실까요?.

   메뉴는 박해물칼국수. 박탕수. 박잎전. 박피자등이 있어요. 내는 너무더워서 패스~~~

   수영장을보니 당장뛰어들고싶은 무지무지더운날.ㅎ 저뜨거운 천막안에서 음식을먹으라면 난 그냥갈껴.ㅎㅎㅎ

  그냥가려는데 이아저씨 이양기마차끌고오셔서 타라고하네요.공짜라고.ㅎ

   손님들과같이 덜컹거리는 이양기마차를타고 조롱박터널을 한바퀴 돌았습니다

 

   칠갑산정상엔 먹구름이잔뜩끼고 그밑에계곡엔  펜션의 원두막이 한가로이 자리하고있네요

 

 

조롱박 터널옆으론 개울물이있어 평상을임대해서 가족과 맛난음식도 나눠먹고 한가로이 낮잠도 즐기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