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구룡산 장승마을 구경

레드포드 안 2012. 1. 9. 10:01
728x90

 

구룡산 삿갓봉에서 흑룡을 만나고 내려오면 장승마을입니다..여기는 장승제단이구요

장승 유래비입니다

천하대장군과 지하여장군사이에 남근석이자리하고있네요.ㅎ

장승으로만든 원두막

신랑,신부장승

오르다보면 잠시쉬어가시라고 정자도 있고요

눈길따라주~~~욱 가시면서감상하세요^^

연인끼리와도 가족과같이와도구경하며 산행하기엔 더없이좋와요

저렇게 많은분들이 올라오십니다..

장승하나하나가 각기다른얼굴들이예요

흐미.ㅎ 어쩜저리도 남근상을아름답게 표현했을까.?ㅋㅋㅋ

두연인을 질투하는 장승오빠.ㅎ

야는시방 뭣하자는겨.ㅋㅋㅋ

오리와물개?

흐미! 무시라.ㅎㅎㅎ

입모양이 재미있네요^^

이분은 임플란트라도 하셔야겠네요

제목을붙인다면.....박장대소.ㅎ

오리탕끊이면 맛나는데.ㅋㅋㅋ

배좀 집어넣어유~~~

메롱!!!

고고한 학의모습

돌고래 뭍으로올라오다.ㅋㅋㅋ

악어가뭐가그리좋은지 씨~~~익 웃고있네요

난세상 보기싫어서~~~

뽀로로?

기린아저씨

공작새

집토끼

계수나무아래있는 달토끼

대문이 아름다운집

 치아가 튼튼하십니다요^^

나~누구게?...너구리^*^

야는!  누~고?

뽀로로의 이쁜주딩이.ㅎ

너무 인상쓰지말어유~~~

코주부.

남자답게생겼네요

야가 진짜루 약올리넹.ㅋㅋㅋ

오르다 쉬어가는곳에도 심삼해하실까봐 말동무하라고 장승을세워놨네요 ㅎ

뭣때문에 우거지상?

이쁜 우유통2개

코한번 자~~~알 생겼다

피노키오 장승

장승마을오시려면 열두굽이를돌아서 올라오셔야해요

호랑이도피해간다는 탱자나무울타리를마지막으로 장승마을구경은이것으로끝맺으려합니다..하루종일따라다니시랴 고생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