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기

[스크랩] 뉴금강산악회제69차담양추월산 댕겨온야그(3)

레드포드 안 2011. 10. 9. 11:02
728x90

 

 제1등산로에는 길이험해서 이런계단을 많이설치했더라구요

 오르다보니 머리위에 빨간열매가 넘 예뻐서 한컷.

 얼마나 사랑했으면 저리부등커않고 1년365일을 살아깔꺼나.ㅎ.내도 저런 사랑을 한번 해봤으면.ㅋㅋㅋ

 에구 난몰러 ㅎ 왜 그냥님 엉덩일 찍었나 몰러 ..큰일났네 ㅎㅎㅎ

 빠알간 단풍이 우리의 눈을 호강시켜 줍니다..오를수록 단풍이 많이 보이네요

 오르다 잠시 내려다본 담양호 전경입니다.  안개로인해 사진이 선명하지 못하네요

 보리암 뒷산의 가을풍경입니다.서서히 가을옷으로 갈아입네요

 보이시나요. 보리암 암자가....

가을여인옆으론 빨간 단풍이 보이네요

출처 : 뉴금강산악회
글쓴이 : 레드포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