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베어트리 파크랜드

레드포드 안 2012. 6. 3. 20:57
728x90

충남 연기군 전동면 송성리8-5에위치하고있으며 총10여만평대지에 1,000여종, 40만여점에이르는 꽃과나무들이

 즐비하게늘어선 베어트리파크는 국내에선 보기드문 "동물들이있는수목원"입니다

 베어트리파크는 45년전 설립자 송파 이재현회장이 재계에몸담았던시절부터 주말이면 달려와 보살피고가꿔온수목원입니다

게이트하우스에서 입장료를 평일 어른10,000원.어린이8,000원. 휴일및공휴일은어른13,000원,어린이8,000원받습니다.

앞에보이는것이 오색연못이며 뒤로보이는건물이 웰컴하우스(식당,휴계실,화장실)입니다

오색연못의 비단잉어입니다

천원을주고 먹이를사서 뿌려주면 저렇게 서로먹겠다고 아우성입니다

말그대로 아귀다툼입니다

뭐니뭐니해도 황금색잉어가 제일먼저 눈에띄는건왜일까요.ㅎ

연못 가운데에는 정자도있습니다

웰컴하우스앞 공원입니다. 곳곳에 서있는것은 나무 화석이구요

베어트리공원에는 "로댕의 생각하는사람"이란 동상도있습니다

공원한컨에 곱게핀 "낮달맞이꽃"있길래...

애완동물원 올라가는길옆으로는 빨간색"인동초꽃"이 활짝개화했네요

애완동물원 안에있는 아기곰들입니다

사람들이 먹이를 주다보니 가까이다가와 코를벌름거립니다

"백공작"이 머리에는 왕관을쓰고 날씬한몸에는 백옥같은 하얀드레스를 입고 식장으로 들어가려 대기하고있는듯한 모습입니다 

이 공작새는 백공작신부를 기다리다지쳐 졸고있는것 같습니다

원앙새 수컷두마리

토끼팔자가 상팔자네요.ㅎ

아기곰두마리가 더위를피해 조그만 물통에들어가려고 실갱이중입니다

시원한분수와 폭포도있구요

베어트리파크의 주인공들이 있는곳입니다. 들어가 보실까요

가슴에 흰색으로 반달을 그린곰이 쌍수를들어 나를 반겨주네요.ㅎ

애는 먹이안준다고 외면해버리네요.ㅎ

그래도 다시한번 곰발바닥을 보이며 간식하나달라고 졸라댑니다

네가 진정한 반달곰이로구나.

끝내서서 간식하나를 요구합니다

저어기 위에누워있는놈들은 간식에는 관심없고 늘어지게낮잠만 잡니다

마치 곰가죽 세탁해서 널어놓은듯합니다요.ㅎㅎㅎ

보세요, 너무 군기가 빠져있죠.곰팅이들이.ㅎㅎㅎ

그래서 반달이형님이 아우들을 불러앉히고 교육중입니다

천상천하유아독존이라고하며 공부에는관심도없고 예쁜아가씨들에게만 잘보이려하는  요런놈들도있습니다요.ㅎ

야는 곰 털코트 세탁해 말리는중입니다.ㅎ

그래도 가슴에는 V자선명하게 프린트하고...

여기와서 곰발바닥은 실컨봤습니다

재는 간식을달라고 두손으로 애원하고있네요.ㅎ

베어트리파크에는 이런 방사장이 4개나됩니다.물론 어린이와 성인룸은 달리있지요

밑천이 다보이는데도 곰순씨는 부끄럽지도않은 모양입니다

간식을 하나얻어먹더니 체바퀴를 돌려주네요

여기는"꽃사슴" 동산입니다. 희기종인 백사슴도있구요

흰점이박혀있는 꽃사슴들

저어기 보이는곳이 전망대입니다

전망대 오르는길엔 작은폭포도있구요

형제간에 씨름이라도 하려는듯...

혹시 이꽃이름이 아이리스인가요?.내가잘몰라서리..ㅎ

전망대에서바라본 출입구쪽 전경입니다.우측부터 게이트하우스,웰컴하우스.만경비원.잔디광장이보이네요

앞에서부터는 꽃사슴동산.분수대.반달곰동산.잔디광장이보이구요

베어트리카페쪽에서본 전망대의 모습입니다

여기가 새총곰 푸드코트입니다

열대식물원내에있는 덴마크 무궁화

선인장 꽃

돌하르방과 콩짜개란

여긴 야외 수련원입니다. 꽃이많이없어 볼것이없네요

아이리스원

수련

 

 

 

분재원은 공사중이라 관람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