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시

[스크랩] 내가 사는 이유

레드포드 안 2011. 12. 3. 11:46
728x90

 

 

 

 

내가 사는 이유

 

최인걸

 

 

울고 있는 그대 있으매

갈등하는 그대 있으매

아파하는 그대 있으매

행복을 찾는 그대 있으매

손을 얹어 기도할 수 있으니

이것이 내가 사는 이유다

 

고독의 벤치에 앉아 있어도

기다림이 있기에 나는 좋다

시간에 갇혀 살아도

웃음의 여유 있기에 나는 좋다

 

빈손 빈 마음이라도

그대를 만나 손잡고 기도하며

희망을 나눌 수 있으니 나는 행복하다

 

당신이 내 심장에 살아 있기에

나도 내 손에 못 박고

세상에 우는 자들과 함께

저들의 눈물을 닦아주고 싶다

 

내 심장을 주어서라도

그대가 산다면 주고 싶고

내 영혼을 주어서라도

그대가 산다면 주고 싶다

 

내 피와 살점을 주어서라도

그대 생명을 살리고 싶기에

내 뼈를 갈아 주어서라도

그대가 산다면 기꺼이 주고 싶다

 

우리가 기필코 만나야 할 그곳

아픔과 슬픔과 눈물이 없는 그곳

당신께서 우리를 위해 예비하신

그곳에서 만나야 하기에 난 존재한다.

 

 

출처 : ♣ 이동활의 음악정원 ♣
글쓴이 : 최인걸 원글보기
메모 :